산,들,바다에서..

이국적인 풍광의 배곧 한울공원과 해수풀장

옹기** 2024. 8. 5. 14:42

이국적인 풍광으로
눈길을 끄는
배곧 한울공원과 해수풀장.

배곧 한울공원 해수 풀장은 지하 150m 암반 해수를 70%, 상수도를 30% 비율로 사용하여 운영된다고 합니다.
매주 수질 관리위해 해수를 교체하고 청소를 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.

이곳은 바닷가를 배경한 야자수 그늘막이 이국적인 풍광으로 마치 외국 리조트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이 들기도 하는 곳으로  
풀장은 유아용, 아동용, 성인용으로 나뉘어있어 각 연령대별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.

배곧 한울공원 해수 풀장에는 탈의실, 샤워실, 화장실, 매점과 카페 등등의 편의시설이 있어 불편함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.
또한 풀장 주변으로 그늘막이 있으나 대여료는 5,000원이라고 하는데 그 수량이 많지 않아 선착순 20명이라 빠르게 매진이 됩니다.
하지만 건물 그늘에 돗자리를 펼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그리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.

배곧 해수풀장의 입장료는 36개월 이상은 4,000원 시흥시 거주자는 2,800원이라고 합니다.
풀장 입장 시 수영복과 수모, 아쿠아슈즈는 필수 착용이라네요.

해수풀장 입장은 10시부터이고
주차는 무료인데 현장 발권은 8시 30분 정도에 오셔야 발권 안전권에 든다고 합니다.
무료 주차장이니만큼 조금만 늦어도 만차인 건 안 비밀입니다.

모든 현장 결제는 카드로만 가능하며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, 매주 월, 금요일은 휴장입니다.
sun set의 명소이기도 합니다. 쉿! 쉿!!~~!!!

요즘..
집 어설프게 나가면 대접도 못 받고 개고생~-.-;;
나라에서도 걱정이 이만저만? 이 아니지요?
한 낮엔 꼼짝 말고 물 마시고 시원한 집에 계시라고?
언제부터 이렇게 걱정을 해줬는지요..ㅋㅋ
여하튼.. 이 시기에 집 떠난 블친님들은 즐거운 시간 보내고 안전하게 돌아오세요.
저는 날씨 눈치 봐가며 눈 뜨자마자
이른 아침에 휑~하니 운동 겸  다녀왔습니다~^^

20240804